‘블랙’ 송가인과 ‘화이트’ 제시의 섹시 대결이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오늘(11일) 밤 10시55분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 12회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첫 결성부터 녹음, 라디오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세 사람은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나서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가운데 송가인과 제시가 섹시 대결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스타일부터 180도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송가인은 블랙 가죽재킷에 미니스커트, 초커 목걸이까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큐티 섹시’를 폭발시킨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으로 송가인의 인형 미모가 도드라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제시는 ‘섹시퀸’답게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붙든다. 나란히 선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걸크러시가 폭발하며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한편 앞서 송가인은 뮤직비디오 콘셉트 회의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스타일링을 해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송가인은 ‘송제니’로 깜짝 변신해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만큼은 트로트 여신이 아닌 아이돌에 빙의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스웨그 넘치는 모션들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해 ‘레전드’ 송가인의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KBS 2TV '악인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