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유용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락앤락 제공

이번 기획전은 플레이스엘엘 매장과 락앤락몰에서 각각 오는 15일, 19일까지 펼쳐진다. 수분섭취를 도와줄 물병과 텀블러를 비롯해 식단 관리에 유용한 샐러드 용기, 쿡웨어 등 총 80여 가지 다양한 제품을 구성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운동 시 챙겨 다니기 유용한 물병 및 텀블러 제품이 눈길을 끈다. ‘쉐이크잇 보틀’은 운동 시 챙겨먹는 단백질 음료 등 제조에 유용한 기능성 물병이다. 내부에는 쉐이커볼이 들어있어 좌우로 흔들어 주기만 하면 내용물이 골고루 잘 섞이고, 하단에는 탈부착 가능한 케이스가 함께 구성돼 운동 시 필요한 헬스보충제, 약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도 눈여겨볼 만 하다. 내부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 공법으로 음료 잔여물이 들러붙지 않고 냄새나 색 배임도 덜어주는 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매일 챙겨 다니기 적합하다.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식단 관리를 위한 제품도 마련됐다. ‘투웨이 용기’는 함께 먹기에 좋은 두 가지 음식을 한 용기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상단에는 시리얼, 과일 등 각종 토핑을 담고, 하단에는 샐러드나 요거트, 우유 등을 넣어 나만의 간단 건강식을 준비할 수 있다. 직장인 도시락으로 알려진 ‘젓가락이 들어있는 도시락 세트’는 칸칸이 용기가 있어 반찬, 과일 등을 나눠 담기 좋고 가방과 세트 구성돼 가볍게 챙겨 다니기 편하다.

더운 날씨에 간식이나 도시락의 신선도를 지켜줄 쿨러백도 돋보인다. ‘베이직 캔버스 쿨러백’은 20L 넉넉한 사이즈에 우수한 보냉 효과로 각종 음식을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평소 에코백처럼 활용하기 좋다는 것이 특징이다. 6L 사이즈의 아담한 ‘데일리 크로스 쿨러백’은 피크닉이나 등산 시 간단한 간식만을 담아 챙겨 다니기 알맞다.

락앤락몰에서는 건강식 조리를 위한 쿡웨어도 마련했다. 하나의 팬으로 3가지 요리를 한번에 만들 수 있는 ‘3구 나눔팬’을 비롯해 1인분 양만 간소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핸디쿡’ 시리즈도 살펴볼 만 하다.

다이어트 기획전에 맞춰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락앤락몰에서는 기획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이나 탄산수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스키니랩 제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회원 전원에게 스키니랩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플레이스엘엘 매장에서는 물병 제품 구매 시 스키니랩의 건강간식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