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잡화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지난달 19일 무신사를 통해 FCMM과의 콜라보 제품을 선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지난번 라인업에 백팩 3종, 크로스백 1종, 모자 9종 등을 추가한 총 19종의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을 앞세운 ‘시스템 몰리 백팩’과 ‘유틸리티 크로스백’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가격은 각각 4만9900원과 3만9900원이다.

FCMM은 1020 세대에게 유명한 애슬레저룩 브랜드다.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이며 누구나 쉽게 코디가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한다.

스파오는 이번 컬레버레이션을 기념해 콜라보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FCMM 동전 파우치’를 증정한다. 백팩이나 크로스백 등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해당 컬렉션은 10일 자정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출시되며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