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감성의 닥스 슈즈가 다양한 여름패션 아이템들과 쉽게 매칭이 가능하면서도 편안하고 쿨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특히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에 걸맞게 통기성을 극대화 했으며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여러 상황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신제품은 닥스의 베스트셀러였던 캐주얼 밴딩 스니커즈를 올해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여름뿐 아니라 봄과 가을까지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포멀하지만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신발 측면에는 리얼 펀칭 디자인을 적용해 착화 시 안쪽까지 통풍이 잘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 시즌에 맞는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이트, 블루, 카키의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끈이 아닌 밴드 형태의 스트링으로 구성돼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가죽 소재 사용으로 보행시 발등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속쿠션으로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면서 장시간 착화시에도 부담없이 신기 좋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썸머 슈즈에 적합한 기능성이 극대화됐을 뿐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전국 주요 닥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닥스 슈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