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일 전문 브랜드 인코코가 여름을 맞아 홈캉스족을 겨냥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인코코 제공

먼저 ‘7월 인코코 핫썸머 럭키위크’는 여름시즌과 걸맞은 글리터 제품 한정 이벤트로 7월 7일부터 7일간 7% 할인과 동시에 구입 금액 7% 적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신규 회원 가입 시 할인쿠폰 증정은 물론 구매 금액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코코 스타일크루X빌라드뮤리 체험’은 오는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뷰티 페어링 체험공간 ‘빌라드뮤리’에서 당일 방문객과 뷰티 체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인코코 무료 시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빌라드뮤리’를 시작으로 핫플레이스에서 무료 시연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인코코는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를 개발해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에서 매니큐어 혁명을 일으킨 코스메틱 기업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르는 매니큐어의 한계에서 벗어나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손톱 손상도는 최소화시켰다.

매니큐어를 액상이 아닌 드라이 매니큐어로 변화시켜 베이스, 컬러, 탑 코트를 얇게 필름화 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 제조기술로 전 세계 특허를 받았으며 네일 브랜드 최초로 국내 식약처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