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뽕숭아학당’ 임영웅, 열일한 그대 떠나라! 낭만 가득 백패킹

기사승인 2020.07.08  09:14:37

공유
ad50

‘뽕숭아학당’ 임영웅의 리얼 캠핑 도전기가 그려진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9회에는 임영웅이 낭만 가득한 ‘나 홀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버킷리스트였던 ‘백패킹’에 나선 임영웅은 직접 캠핑 장비를 꾸리고, 꼼꼼히 짐을 쌌다. 또 캠핑을 떠나기 전 바쁜 스케줄로 한동안 찾지 못한 오래된 단골집에 방문,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였다. 모처럼 등 무대 위에서 잠시 내려와 자유를 만끽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영웅시대를 훈훈하게 만들 예정.

임영웅은 캠핑장을 찾아가던 중 우연히 자신의 모교를 발견, 예정에 없던 깜짝 방문을 감행했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며 연습 중인 후배들을 위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사비로 피자를 사주는 등 ‘통 큰 후배 사랑’을 드러냈던 것. 더욱이 모교에 전설처럼 내려온다는 ‘임영웅, 전설의 화장실 선배’ 풀스토리가 공개돼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캠핑장으로 향하던 임영웅은 드라이브를 하며 평소 듣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 쉴 틈 없는 음악 사랑을 증명했다. 이후 40kg에 달하는 무거운 백패킹 배낭을 짊어지고 텐트 칠 곳을 물색하다가 시작도 전에 녹다운됐다. 그러나 ‘초보 캠핑러’답게 이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땀으로 흠뻑 젖을 만큼 열심히 자신만의 낭만 가득한 텐트 꾸미기에 돌입하며 열정을 쏟아냈다. 드디어 텐트를 완성한 임영웅은 캠핑 요리까지 도전, 일명 ‘망치 고기’라고 불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자신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드는, 스페셜한 쿡방까지 펼쳤다.

또 ‘나 홀로 캠핑’을 즐기던 임영웅에게 전혀 예상치 못한 몰래 온 손님 등장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로 “혼자 이게 무슨 주책이냐”는 면박과 함께 등장한 깜짝 손님은 “이게 낭만이지”라며 캠핑에 대한 만족감을 자랑하던 임영웅과 스테이크와 와인을 마시며 ‘너의 모든 순간’, ‘취중진담’ 등 감성 발라드 명곡들로 ‘즉흥 미니 콘서트’를 열어 낭만의 불씨를 당겼다.

제작진 측은 “임영웅은 이번 백패킹 도전을 통해 버킷리스트 성취는 물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타임까지 가질 수 있었다”며 “특별한 ‘여름 특집’을 마음껏 즐기는 트롯맨 F4의 ‘뽕기 열정 충만’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9회분은 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