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우다비가 자신의 새 웹드라마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다비 주연의 tvN D 웹드라마 ‘TRAP’ 개인 공식 포스터 이미지가 게재됐다.

극 중 우다비는 21세 대학생 여주인공 양혜지 역을 맡았다. 자존심이 세지만 속은 누구보다 여린 평범한 여대생으로, 새내기 시절부터 만난 남자친구로 인해 격동의 나날을 보내는 인물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우다비는 청순한 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다비가 주연을 맡은 'TRAP'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휘청이는 20대 청춘들의 현실 연애사를 그리는 웹드라마로,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합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는 총 12부작으로 편성됐으며, 1부는 8일 오후 7시 틱톡에서 선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에서도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매주 시청할 수 있다. 차후 Otvn채널에서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우다비는 지난해 웹드라마 '트리플썸2'에서 차가워 보이지만 정이 많고 털털한 성격의 여주인공 도연 역을 맡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MBC 크로스 드라마 '심야카페'에서도 주인공 나연 역을 맡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고, 이 외에도 휴대전화, 음료, 화장품 에뛰드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활약중이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CJ EN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