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이 쿠팡 ‘로켓배송’에서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아이크림 및 마스크, 스킨케어 세트 등 3종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주요 할인 적용 품목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과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로 두 제품 모두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크림은 총 3개 번들로 구성됐으며 마스크팩은 20개들이 세트로 기획됐다. 주문 후 익일 배송되는 로켓배송 옵션으로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담아 풍부한 수분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갖췄다. 특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입가, 팔자주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텐셀 시트지에 촉촉한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듬뿍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이외 쿠팡 브랜드관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는 물론, 그동안 제이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상품을 쿠팡에서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