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학래 "가수 은퇴 이유? 이성미 위해…아이와 만나 사과하고파"(마이웨이)

기사승인 2020.07.06  23:12:02

공유
ad50

가수 김학래가 이성미와의 미혼모 스캔들 이후 가요계를 은퇴했던 이유를 밝혔다.

사진=TV조선

6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김학래와 그의 아내 박혜미씨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학래는 1980년대 후반 불거졌던 이성미와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그는 "아이를 엄마 호적에 올려놨기때문에 제가 어떤 주장도 할 수 없는 입장이었다. 그 당시 일이 벌어졌을때는 제가 그 일로 인해 두 사람을 살리기 위해 가수를 떠났어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활동을 했다면 아이의 엄마는 활동하기 쉽지 않았을 거라고 본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해줄수 없는 부분을 엄마의 직업을 유지해서 생활권을 유지할 수 있다면 아이한테는 경제적으로 문제가 없을 것이지 않나. 그렇게 생각하고 가수 생활을 정리한 거다. 도피했다는 것은 오해가 있었다"고 해명했다.

특히 김학래는 "양육비를 주고 안 주고는 접촉이 있어야 한다. 그 다음에 제 아들이라는 게 법적으로 성립이 돼야하지 않나. 그런데 법적으로도 호적정리가 안 돼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는 지금이라도 아이가 저를 찾아온다면 만나서 많은 대화를 하고 싶고 정말 사과도 하고 싶고, 위로도 해주고 싶고 어떤 이야기든 같이 하면서 풀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