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꼼꼼한 양치질은 필수다. 양치질은 물론 치실이나 치간 칫솔 등 구강보조기구를 이용해 칫솔이 닿지 않는 부분에 낀 이물질이나 플라크를 제거해 주는 것이 필요하지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에 신일전자가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자동칫솔’을 출시했다.

사진=신일전자 제공

신제품은 특허받은 칫솔로 세심한 구강케어를 도와준다. 치과협회에서 권장하는 이상적인 칫솔질을 구현했으며 양방향 자동회전 칫솔 헤드는 눈여겨볼 만하다. 2개의 칫솔모가 치아 안팎을 동시에 닦아주며 치간이나 치아와 잇몸 사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정하고, 잇몸까지 마사지해 준다.

미국 듀퐁사의 칫솔모를 적용해 잇몸 손상을 방지하고 치아를 부드럽게 닦아준다. 또한 칫솔모는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커팅돼 치아 사이사이를 세밀하게 세정하며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외 국제방수규격 IPX7등급(수심 최대 1m의 물속에서 30분까지 방수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도 쉽고, 작동 상태는 강/약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사용 후 전용 거치대에 세워두면 무선충전(무접점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제공돼 외출 시에도 휴대와 관리가 쉽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