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매일유업 –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

매일유업이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를 출시했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애플라임과 민트를 넣어 카페라떼의 묵직한 맛을 보완해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조사인 매일유업은 애플민트와 라임의 상큼한 맛과 어울리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원두 선정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는 깔끔한 산미를 자랑하는 코스타리카SHB원두와 풍부한 과일 향을 내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제조한 제품이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지난 4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

‣ 크리스피크림 –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이 영국, 필리핀 등 해외 여러 국가의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 제품을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리지널 피넛크림 필드’는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고소한 피넛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지난 1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악마의 잼이라고 불린 누텔라 잼을 활용한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함께 총 2종으로 운영되며 전국 58개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 육수당 – 누룽지반계탕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무더운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 메뉴인 ‘누룽지반계탕’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반계탕은 야들야들 고아낸 닭 반 마리와 고소한 누룽지가 들어가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한정 메뉴다.

특히 이번 메뉴는 닭 반 마리가 들어간 적당한 양으로 보양식을 즐기고픈 1인 고객 및 여성고객들에게 어울릴만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육수당은 누룽지반계탕 출시를 기념해 8월 23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오리온 –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오리온이 포카칩에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 두 가지 맛을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한 봉지에 담은 조화로운 두 가지 맛’을 콘셉트로 빨간색 양념의 김치볶음밥과 흰색 양념의 계란후라이맛 포카칩이 한 봉지에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로 먹으면 매콤 짭짤한 김치볶음밥과 고소한 계란후라이 각각의 맛을, 함께 먹으면 계란후라이를 올린 김치볶음밥 맛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햇감자로 만들어 가장 신선한 포카칩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