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서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윈덤 리워즈가 6일 2020년에 회원 등급 유지 또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필요 숙박일수를 40% 줄여 회원 등급 자격 요건을 완화하겠다고 발표했다.

사진=윈덤 호텔 & 리조트 제공

완화된 자격 요건은 현재의 회원 등급을 2021년 말까지 유지해주고 올해 9월 30일까지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해 주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워진 회원들을 돕기 위한 윈덤의 초기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유효 숙박당 윈덤 리워즈 2000 보너스 포인트 제공, 5박 이상 숙박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윈덤의 최신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윈덤 리워즈의 회원 등급은 이미 업계에서 가장 획득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0년에는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욱 쉬워진다. 유효 숙박 3박시 골드, 9박시 플래티넘, 24박시 다이아몬드 회원 자격을 얻게 되며 이번 자격 요건은 2020년 숙박에 한해 적용되고 이미 완료된 숙박은 올해 초부터 소급 적용돼 반영된다. 회원 혜택은 등급별로 체크 아웃 시간 연장, 선호 객실 선택, 추가 포인트 제공,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웰컴 어메니티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윈덤 리워즈 ‘보너스’ 홈페이지에서 첫 숙박 전 프로모션에 등록할 경우 윈덤 리워즈 회원은 올해 7월 27일까지 유효 숙박당 2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5박 이상 숙박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보너스 포인트는 최소 숙박 조건 없이 기존 포인트 적립에 더해진다. 본 프로모션은 윈덤 리워즈 홈페이지, 모바일 앱, 회원 서비스 또는 참여 호텔에 직접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 프론트, 라마다 바이 윈덤 군산, 라마다 호텔 &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등이 참여한다. 숙박은 올해 7월 28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