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딤채, 종합 가전브랜드 위니아대우와 함께 온라인 생활가전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지난해 ‘1인가구 김치냉장고’로 인기를 끌며 1만여 대의 판매고를 올린 ‘위니아딤채 컨버터블 김치냉장고(102L)’ 2020년형 신제품을 11번가가 온라인 단독 선론칭한다. 기존 모델 대비 에너지 소비 효율을 대폭 높인 1등급 프리미엄 모델로 출시되며 향후 11번가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1번가는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오는 12일까지 ‘위니아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해 위니아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김치냉장고, 에어컨, 건조기 등 생활가전 총 150여종을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5%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앞서 지난 3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은 양사는 올 하반기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등 공동 기획을 진행하고 ▲단독 프로모션 확대 ▲TV 광고 제휴 등의 공동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