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윤현민-서지훈-조우리, 인물관계도 공개

기사승인 2020.07.05  15:20:14

공유
ad50

요즘 우리 사회의 트렌디한 화두인 비혼을 주제로 한 ‘그놈’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내일(6일) 밤 9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주의자가 돼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여줄 인물 관계가 공개됐다. 먼저 황정음(서현주 역), 윤현민(황지우 역), 서지훈(박도겸 역)의 관계가 눈길을 끈다.

비혼주의자 역할의 황정음이 악연일지, 인연일지 모를 윤현민과 어릴 적부터 가족처럼 자란 서지훈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세 사람이 그려나갈 비혼 사수 로맨스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윤현민과 서지훈은 황정음과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특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최명길(김선희 역)과 조우리(한서윤 역) 모녀 사이도 관심을 모은다. 최명길은 우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손에 넣어야 하는 목표가 생기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특히 딸 조우리와 윤현민을 결혼시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과연 조우리는 윤현민과 결혼시키려는 엄마 최명길의 뜻을 따르게 될지, 아니면 짝사랑 서지훈에 올인하게 될지 주목된다.

또한 황정음의 부모로 나오는 황영희(현주 모 역), 서현철(현주 부 역)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비혼주의 딸을 어떻게 해서든 결혼시키려는 현실 부모케미로 극에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밖에 공감도를 높일 마이툰 사람들과 선우제약 웹툰팀, 현주 친구들의 스토리도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다. 선우제약 웹툰팀 사람들은 신생 웹툰을 살리기 위한 고군분투는 물론,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현실감 높은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황정음의 친구들로 나오는 김규선(송진아 역), 송상은(강민정 역), 노수산나(오영은 역)는 각각 이혼녀, 기혼녀, 미혼녀로 자신이 처한 입장을 리얼하게 대변한다.

사진=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