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슈돌’ 세차장의 윌벤져스, 흠뻑 젖은 형제 ‘시원깜찍’

기사승인 2020.07.05  11:24:51

공유
ad50

세차장의 윌벤져스가 시원한 하루를 보낸다.

5일 밤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네가 있어 오늘도 샤방샤방'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세차장을 찾아 아빠의 세차를 돕는다. 웃음이 가득했던 윌벤져스의 세차가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 점프슈트를 갖춰입고 귀여움을 뽐내는 윌벤져스가 담겨있다. 차 대신 본인들이 흠뻑 젖은 채 활짝 웃고 있는 윌벤져스의 모습이 세차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날 윌벤져스는 샘 아빠와 함께 세차장을 찾았다. 아빠 옆에서 어린이용 세차 호스를 든 아이들은 시원한 물줄기에 세차는 잊고 물놀이를 즐겼다고 한다. 평소에도 물을 좋아하는 윌벤져스가 서로 물을 뿌리며 노는 모습은 마치 물 만난 고기 같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윌리엄은 오랜만에 즐기는 물놀이에 아무도 못 말리는 ‘장꾸모드’로 변신했다고. 호스를 들고 세차장을 누비는 무법자 윌리엄 때문에 벤틀리가 ‘벤무룩’하는 일이 있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아빠를 도와 세차를 하는 아이들을 얼마나 귀여울까. 세차장을 누비는 귀여운 악동 윌리엄은 어떤 웃음을 자아낼까. 같이 즐겁게 놀던 벤틀리가 시무룩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본 방송에 관심이 모인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