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오지만 코로나로 인해 답답함이 늘어나는 요즘, 새로운 힐링법으로 ‘불멍’을 즐기며 나홀로 여행이나 연인, 가족들과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휴가철 캠핑이 힐링 트렌드가되며 자연스럽게 캠핑룩과 아이템에 관심이 많아진다. 일상생활은 물론 감성 캠핑룩까지도 완벽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디젤, 스텔라 매카트니, 휠라, 닥터마틴, 에르노, 리스

# 컬러플한 아이템으로 경쾌한 캠핑룩 완성하기

상상만으로도 기분을 좋게 해줄 컬러플한 아이템은 일상 속에서의 무거웠던 분위기를 반전시키기에는 충분하다. 연보라 컬러의 빅포켓이 포인트인 팬츠에 오버핏의 화이트 상의를 매치해 부담 없는 컬러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자.

여기에 슬리퍼 타입의 슈즈로 편안함까지 얻을 수 있다. 온도 차가 큰 야외활동에서 얇은 아우터를 준비하는 것은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보온성을 높이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체크패턴의 윈디자켓에 베이지 컬러 쇼츠를 매치하면 실패하지 않는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요지야마모토, 펜디 타임피스, MCM, 사카이, 리스, 휠라

# 모노톤 아이템으로 감성 캠핑룩 완성하기  

모노톤의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인 캠핑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에 러프한 로프스트랩 샌들을 매치해보자. 메탈 버클 디테일이 돋보이는 샌들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해준다.

유니크한 빅포켓이 포인트인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하는 방법이다. 블랙컬러의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와 같은 컬러의 베이직한 핏과 디자인의 쇼츠를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활동성을 고려해 힙색을 같이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