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JR "시청자 기대 보답할 것"...제작발표회 성료

기사승인 2020.07.01  14:20:55

공유
ad50

‘위플레이 시즌2’가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첫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사진=스카이티브이 제공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의 해양소년단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지난달 30일 오후 8시부터 스카이티브이(skyTV)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브이라이브, 네이버 TV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모험을 떠나기 전 마지막 휴가를 즐기는 위플레이 시즌2 제작발표회’는 시청자들의 불타는 호응으로 시청 내내 화제성을 입증했다. 여섯 멤버들은 시즌2의 차별화된 특징에 대해 언급하며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Q&A 시간을 즐기는 등 시청자들과 깊이 교감했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기대해주시는 걸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4일 오후 7시 45분 첫방송 잊지 말아주세요”라며 본방사수를 무한 독려했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7월 4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7월 5일 오후 7시 45분 각각 첫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