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장혁·이시언·쌈디 고향 부산行...찐 토박이 플렉스

기사승인 2020.07.01  13:17:01

공유
ad50

‘서울촌놈’ 차태현, 이승기가 부산으로 떠난다.

사진=tvN '서울촌놈' 제공

12일 첫방송되는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차태현과 이승기가 타지로 떠나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방송을 앞두고 1회 게스트인 장혁, 이시언, 쌈디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차태현과 이승기는 ‘서울촌놈’의 첫 목적지로 이들의 고향인 부산을 방문할 계획이다. 찐 부산 토박이인 장혁, 이시언, 쌈디가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들이 아닌 진짜 부산 시민들이 가는 숨겨진 로컬 명소들로 차태현과 이승기를 안내한다.

사진=tvN '서울촌놈' 제공

특히 영상에서 “(부산 사람들은) 광안리, 해운대 안 간다”는 쌈디부터 “부산 어묵이 유명하냐”고 되묻는 이시언까지 우리가 부산에 대해 막연히 생각하는 편견들을 깨는 출연진들의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나 광안리가 아닌 만덕, 두실 등 외지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부산의 지역들까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영상 말미 “부산의 새로운 면을 봤다”는 이승기의 말처럼 그 동안 우리가 몰랐던 부산의 숨겨진 매력들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tvN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 '서울촌놈'은 12일 오후 10시 50분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