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본도시락, ‘잘차린 한상’ 메뉴 리뉴얼...프리미엄 도시락 열풍 주도

기사승인 2020.07.01  13:02:02

공유
ad50

코로나19로 식문화 트렌드가 변하면서 도시락 수요가 지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본도시락이 한식의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메뉴 구성의 ‘잘 차린 한상’ 콘셉트로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사진=본도시락 제공

본도시락은 높은 위생 신뢰도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단 구성으로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고객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기존 8가지로 세분화되어 있던 메뉴 카테고리에서 정성 어린 대접이 필요하거나 한끼 가볍게 즐기고 싶은 경우 등 필요한 상황에 맞는 메뉴 제공이 가능하도록 ▲한정식 ▲한상 ▲반상 ▲소반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간소화했다.

특히 한정식과 한상 메뉴에는 한식의 가장 기본이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국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해산물과 육류, 매콤함과 달달함 등 식재료의 균형과 맛을 살린 식단으로 구성했다.

한편 오는 8월 22일까지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SNS 랜선품평회’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메뉴를 보다 전문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푸드 크리에이터 맛상무와 하얀트리가 랜선 품평러로 참여한다. 품평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세종대왕 궁중 한정식’ ‘바싹불고기 오징어 한상’ 등 카테고리별 대표 메뉴로 구성된 랜선 품평 키트를 맛본 후 온라인에 평가를 남기면 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