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롯신이 떴다' 설운도, 아들 루민과 듀엣..."그게 아니지" 티격태격 '현실 부자'

기사승인 2020.07.01  10:49:50

공유
ad50

가수 설운도가 아들 루민과 함께 듀엣 무대를 준비한다.

오늘(1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설운도와 아들 루민의 '보라빛 엽서', 진성과 매니저 박헌상의 '동전 인생'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설운도와 진성이 노래 선생님으로 출격해 일타 강사의 면모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트로트 전설답게 고급 기술을 알기 쉽게 전수하며 뛰어난 강의 실력을 뽐낸다. 

특히 설운도의 특별 학생으로는 아들 루민이 등장해 티격태격 현실 부자 케미를 펼친다. 설운도는 한 치의 실수도 봐주지 않는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해 아들 루민을 향해 돌직구를 날린다. 

이어 무대를 앞둔 연습시간에도 설운도는 엄격하게 노래를 가르치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였다. 루민의 작은 실수에도 "그게 아니지! 다시!"를 외치며 완벽한 무대를 위해 애썼다. 아들 루민 또한 아빠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습을 거듭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한 진성은 가족보다 더 자주 보는 절친 매니저와 '동전인생' 듀엣무대를 펼쳐 관심을 모았다. 진성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현란한 춤사위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설운도&루민 부자, 진성&매니저의 합동 무대는 7월 1일 수요일 밤 10시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