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GV, 11일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 개최...韓·프 이원생중계

기사승인 2020.07.01  10:44:44

공유
ad50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북토크 프로그램이 CGV에서 열린다.

사진=CJ CGV 제공

CGV가 밀리의 서재와 함께 7월 11일 오후 5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을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압구정, 왕십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16개 극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은 한국과 프랑스 이원 생중계로 독자들이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만나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그의 대표작인 ‘개미’ ‘나무’ ‘고양이’ ‘죽음’ ‘파피용’을 비롯해 최근 신작인 ‘기억’의 작품 세계에 대해 독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글쓰기와 상상력의 원천을 주제로 작품 탄생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낱낱이 이야기한다. 특히 타고난 입담과 진행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박경림이 MC로 참여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CGV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 서프라이즈 기프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