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이저리거 류현진 일상 공개...tvN 다큐 '코리안 몬스터' 28일 첫방송

기사승인 2020.07.01  10:23:09

공유
ad50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tvN '코리안 몬스터' 제공

tvN ‘코리안 몬스터-그를 만든 시간’이 메이저리그 개막을 앞두고 7월 28일 첫방송을 확정지었다. '코리안 몬스터'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MLB 에이스로 올라서기까지 거쳐 온 성장과 도전의 과정을 그려낸 tvN 특집 다큐멘터리다.

지난 겨울 초미의 관심사였던 초대형 FA부터 메이저리거로서의 삶, 그리고 가족들이 말하는 인간 류현진 등 그의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공개된 공식 이미지에는 류현진이 걸어온 야구 인생이 고스란히 담겼다. 류현진은 한화 이글스, LA 다저스를 거쳐 '8천만불의 사나이'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입성했다.

사진=tvN '코리안 몬스터' 제공

이미지 속 류현진은 자신이 거쳐온 세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채 투구하고 있다. '코리안 몬스터'가 이 모든 과정을 담아낼 것임을 보여주는 듯해 야구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저 또한 류현진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류현진은 배우자 배지현 아나운서와 따뜻한 한 때를 보내거나 친구들과 농담하며 시간을 보내는 등 소탈한 일상을 영위한다. '코리안 몬스터'는 그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류현진의 모든 이야기를 빠짐없이 그려낼 예정이다.

tvN '코리안 몬스터-그를 만든 시간'은 7월 28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