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은빈X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8월 31일 편성 확정...대세 만남 기대↑

기사승인 2020.07.01  10:17:13

공유
ad50

클래식 로맨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늦여름, 초가을 사이 찾아온다.

사진=나무엑터스, 냠냠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은빈, 김민재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8월 31일로 첫방송 일자를 확정 지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박은빈과 김민재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전작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흥행까지 성공한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이 한 작품에서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은빈과 김민재는 올해 초 SBS '스토브리그'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극중 박은빈이 맡은 채송아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진로 문제로 머리가 아픈 스물아홉 살의 여름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박준영(김민재)을 만나면서 그녀의 삶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김민재가 연기한 박준영은 국내 유수의 음악콩쿠르를 석권한 후 여러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수차례 우승한 클래식계의 슈퍼스타다. 안식년을 갖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피아노만 쳤던 그의 세계에 균열이 가기 시작한 스물아홉 살의 여름날 채송아를 만나 변화하게 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8월 31일 첫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