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전자, 서울 핫플 '라이프스타일TV' 전시...체험 공간 마련

기사승인 2020.07.01  09:53:59

공유
ad50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 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와 ‘더 세리프’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TV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특히 더 세로에 적용된 QLED 디스플레이는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함은 물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콜라보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