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윤찬영·박지후·조이현·로몬·유인수,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 확정(공식)

기사승인 2020.07.01  09:11:55

공유
ad50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다. 이날 넷플릭스 측은 주연배우 5인의 캐스팅을 공개하며 원작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신예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가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금 우리 학교는’(제작 필름몬스터 by JTBC스튜디오)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윤찬영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효산고등학교에서 짝사랑하는 온조를 지켜내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평범한 소년 청산 역을 맡았다. 영화 ‘벌새’로 데뷔, 제18회 트라이베카 국제영화제에서 최연소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떠오른 박지후는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학교에서 인기 최고인 여고생 온조 역을 맡았다.

또 영화 ‘변신’부터 드라마 ‘슬의생’까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조이현은 전교 1등이자 학급 반장 남라 역을 맡았다. 국내 인기 웹툰이 원작인 중국 드라마 ‘외모지상주의’의 주연으로 활약한 로몬은 군인을 꿈꾸며 뒤늦게 공부를 시작한 수혁 역을 맡았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유인수는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에게 좀비 이상으로 위험한 존재가 되어가는 복학생 귀남 역을 맡았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레전드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연출은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그리고 영화 ‘완벽한 타인’까지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여온 이재규 감독이 맡았다. 집필은 천성일 작가가 맡게 됐다.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