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록시땅, 친환경 ‘리싱크 뷰티’ 캠페인...얼스백 선봬

기사승인 2020.07.01  07:21:39

공유
ad50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를 확산하기 위해 앰베서더 4인과 함께 진행하는 ‘리싱크 뷰티(RETHINK BEA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린 에코 라이프를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인 #1일1에코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2일 앰베서더 캠페인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일상 속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는 4인의 앰배서더들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나는 2020년 록시땅과 함께하는 #RETHINKBEAUTY 캠페인 인원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것을 약속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전한다.

앰배서더에 이어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펀딩 기부 사이트 오픈을 통해 일반인들의 릴레이 캠페인 참여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7월 16일부터 소셜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는 캠페인 ‘록시땅 트루 스토리’ 영상으로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더욱 넓게 확산할 예정이다.

더불어 록시땅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기업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얼쓰백을 선보인다. 지난 1년간 모은 록시땅 공병 1만5000개를 재활용해 5000개의 얼쓰백으로 업사이클링한 것으로, 1년 365일 지구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소비자들은 7월 11일부터 소진될 때까지 전국 록시땅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얼쓰백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록시땅 얼쓰백 판매 수익금은 자원 순환활동과 재활용 업체 시설 및 개인 안전 설비 개선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얼쓰백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록시땅 회원에 한해 1인 1회 1개 구매 가능하다.

사진=록시땅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