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노비스, 론칭 10주년 ‘디자인 마이 헬스’ 캠페인

기사승인 2020.07.01  07:16:15

공유
ad50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달동안 ‘디자인 마이 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자신의 의지에 따라 목표를 계획하고 선택해 만족스러운 일상을 이끌어 나가는 현대인을 지지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는 것뿐 아니라 가족∙친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 활동 등 소비자 개인별로 중요시하는 가치관과 욕구의 차이를 반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노비스는 나이에 구애받지 않은 채 자신이 추구하는 모습으로 생기를 채워갈 수 있는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하고, 세노비스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10만개의 샘플팩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세노비스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맨&우먼’ 등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 영양 ‘트리플러스 50+’ ▲하루 한 캡슐로 챙기는 ‘수퍼바이오틱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들은 세노비스 공식몰, 온라인몰, 백화점과 올리브영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제공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