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같이 사용하면 효과 Up! 슬기로운 탄력생활 ‘뷰티 짝꿍템’

기사승인 2020.06.30  22:25:19

공유
ad50

탄력 있는 피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의 로망일 것이다. 하지만 탄력은 얼굴의 피부뿐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요하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탄력을 위해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짝꿍 제품들로 슬기롭게 축축 늘어지는 이 여름을 탱탱하게 나보면 어떨까.

사진=록시땅 제공

노출의 계절이 코앞에 왔다. 군살 없이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야 할 시기다.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탄탄해 보이는 바디를 위한 애프터 바디케어도 중요하다. 운동하며 긴장된 근육을 충분히 이완시켜주는 것도 바디 탄력을 위한 중요한 과정이다.

록시땅 ‘아몬드 모이스처라이징 샤워 오일’과 ‘아몬드 퍼밍 밀크 컨센트레이트’는 프로방스산 아몬드의 아몬드 단백질을 함유하여 바르는 순간 피부의 밀도를 높여주어 탄력 있는 바디로 가꿔준다. 샤워 단계부터 보습까지 아몬드가 선사하는 탄력 케어를 경험해보자.

사진=록시땅 제공

나도 모르게 힘없이 처지고 얇아진 머리카락이 느껴진다면? 두피에 탄력이 떨어진 것은 아닌지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나이가 들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것처럼 피부의 일부인 두피 역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탄력이 저하되곤 한다. 두피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발이 약화되면 탈모 증상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관심이 필요하다.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더욱 강력해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진=아모스

녹차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연약해진 두피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감 형성에 도움이 되니 평소 처지는 모발이 고민이었다면 꾸준히 사용해보자.

최고의 짝꿍템인 ‘그린티 액티브 팩’은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7무첨가 제품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는 기능성 두피 팩이다. 또한 호호바 오일을 함유한 제형으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부드러움을 부여해 엉킨 머리카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힘없고 약해진 우리의 두피와 모발에 그린티 액티브 짝꿍을 이용하여 건강한 탄력을 선사해보자.

사진=유세린 제공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가장 먼저 주름이 눈에 들어온다.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위해 한살이라도 더 먹기 전에 탄력 케어를 시작해야 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민감한 눈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주름개선 아이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들어간 똑똑한 제품이다. 아이크림이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낮시간 동안 열일 해준다면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은 비타민 역할을 하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밤사이 피부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해 준다. 밤낮없이 열일하는 두 짝꿍 제품을 사용하여 세월의 흔적을 감쪽같이 지워보자.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