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달콤한 유혹! 여름 휴가 '호캉스' 패키지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0.06.29  16:33:48

공유
ad50

다가오는 휴가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호텔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먼저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 여행 및 짧은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특별한 신혼여행을 찾는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도 눈길을 끈다. 부산롯데호텔의 웨딩 전용 패키지인 '모어 뷰티풀 웨딩'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레지덴셜스위트 룸 1박과 객실 내 생화 장식, 프로포즈용 대형 꽃다발(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예정),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 1매(유효기간 1년), 조말론 바디 크림(50ml, 종류 랜덤 증정) 1개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부산 명소 무료 투어'가 리뉴얼됐다. 7, 8월 야간 투어를 진행해 부산의 야경명소들을 소개한다. 운영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며, 요일별로 다른 코스로 부산 곳곳을 둘러본다.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주 6일 운영되고 사전 예약 고객에 한정해서 이용할 수 있다.

7월 4일부터는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저녁 6시 이후 입장객 대상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시설에 대한 소프트 리뉴얼을 진행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야외 수영장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시즌 빙수 '저온숙성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산 고당도의 최상품만을 엄선한 후 약 1주간 후숙을 통해 자체의 당도를 더욱 진하게 끌어올리는 과정을 필수로 한다. 빙수 하나에 제주산 애플망고 2개를 아낌없이 담아내며, 우유 빙수 얼음 사이사이 망고 퓨레를 둘러낸다.

여기에 수제 팥 앙금을 위해 일반 설탕 대비 강한 단맛을 내면서도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설탕 대체재로 주목받는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주재료로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애플망고 빙수'는 6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바&라운지 래티튜드 37을 포함, 다수 업장에서 즐길 수 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더위로부터 생기를 되찾아줄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를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을 모티프로 비타민이 가득 담긴 오렌지, 레몬, 자몽, 유자 등 시트러스 과일을 활용했다. 깔라만시 머랭 타르트, 코코넛 유자 다쿠아즈, 자몽 오렌지 치즈 케이크 베린, 라임 커드 크림 등 상큼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9가지 디저트와 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 버섯 치즈 샌드위치, 먹물빵 버팔로 치즈 샌드위치까지 샌드위치 3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타발론 티의 다양한 차 메뉴 또는 커피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레몬, 자몽을 한번에 갈아 넣어 비타민을 응집한 '바이타민 부스터'가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의 제품 3종을 앉은 자리에서 직접 써볼 수 있는 테스터 트레이도 고객 테이블로 제공된다. 로비라운지 입구에는 별도의 프레쉬 제품 체험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추첨 이벤트를 진행, 총 6명에게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애프터눈 티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7월 한 달간은 네이버페이로 예약 및 결제 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는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치즈플래터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치즈 플래터는 그리츠M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픽업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