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성국과 실력파 래퍼 제이문(Jay Moon)의 싱글 앨범 티저가 공개됐다.

6일 오후 8시 소속사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국과 제이문의 싱글 앨범 ‘If You Go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귀를 매료시키는 딥하우스 비트는 중독성을 띠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아우르는 경험을 쌓아오며 창의적인 작업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은 아티스트 제이문과 과거 프로듀싱 팀 2S로 활동하며 기리보이, SOMA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는 성국의 컬래버레이션은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내며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2살의 어린 나이에 비앙과의 합작 앨범인 '재건축'으로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을 수상해 단기간에 베테랑으로 거듭난 쿤디판다의 피처링이 더해져 세 사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성국, 실력파 래퍼 제이문, 데자부 그룹 쿤디판다가 함께한 싱글 앨범 ‘If You Got’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If You Got’ MV 티저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