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에 ‘복통령’이 깜짝 등장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7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코빅’에는 ‘복통령’ 박상보가 출격해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사진=tvN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개성 강한 캐릭터로 화제를 모았던 박상보는 이날 ‘캐스팅 2020’ 코너의 이은형과 호흡한다. 영화 ‘마녀’ 후속작 캐스팅 현장에 참가한 이은형이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위해 박상보를 초대한 것.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박상보는 몸을 뒤로 젖힌 채 여전한 짜내기 창법으로 ‘크레이지 보이스’에 선정됐던 당시 모습을 재현, 현장 개그맨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박상보와 똑같은 패션을 한 이은형도 복통령 창법을 완벽 소화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장도연은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하며 싱크로율 200%의 꿀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번 주부터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되는 ‘코빅’은 코너별 경쟁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현재 ‘수카페’가 승점 39점으로 1위에 올라 있으며, ‘캐스팅 2020’이 32점, ‘리얼극장 초이스’가 23점으로 그 뒤를 추격 중이다. 지난 8라운드에서는 ‘캐스팅 2020’이 처음으로 ‘수카페’를 제치고 1위에 등극하며 순위 경쟁을 안갯속으로 몰아넣었다. 역전도 가능한 두 배 승점 라운드에서 ‘캐스팅 2020’이 주도권을 잡는다면 종합 우승도 가능한 상황.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