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스테디셀러인 고성능 콤팩트 카메라 ‘라이카 D-Lux 7’의 새로운 컬러인 블랙을 선보인다.

사진=라이카 카메라 제공

‘라이카 D-Lux 7 블랙’은 풀 블랙 디자인이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준다. 장착된 라이카 DC Vario-Summilux 10.9-34 mm f/1.7-2.8 ASPH 줌 렌즈(35mm 환산 시 24-75mm)는 카메라의 새로운 센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밝은 조리개와 함께 인물 사진 및 풍경은 물론 근접 촬영까지 광범위한 촬영을 지원한다.

또한 1700만 화소로 향상된 해상도와 최대 ISO 25,600를 갖춘 이미지 센서는 어두운 곳에서도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묘사로 뛰어난 사진을 제공한다.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연결 및 USB-C 충전 기능을 새롭게 갖췄으며 자동 노출 모드, 수동 설정 옵션 및 다양한 비디오 기능은 물론 2.76 메가픽셀의 고해상도 전자 뷰파인더가 탑재돼 더욱 프로페셔널한 촬영이 가능하다.

카메라의 뒷면에는 1.24 메가픽셀의 3인치 LCD 터치 스크린이 있어 촬영한 이미지를 더욱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메뉴 컨트롤 외에 화면에서 간단하게 초점을 설정할 수 있다. 촬영 후 노출의 초점 위치를 변경하거나 초점 위치가 다른 여러 노출을 서로 겹쳐 초점을 병합할 수 있으며 초당 최대 30프레임의 4K 해상도 비디오 녹화도 가능하다.

또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듈 탑재로 ‘라이카 포토스’ 앱과 연동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를 원격 제어하고,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로 사진을 빠르고 쉽게 무선 전송할 수 있으며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바로 업데이트하거나 이미지 편집 후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오는 9일 라이카 카메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선론칭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