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8월 말까지 ‘유리로 전하는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가족과 환경을 위해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인증샷과 함께 건강한 유리용기를 선물하고 싶은 자취생 자녀, 친구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을 사연의 주인공 주소로 배송해 준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과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일회용품 대신 BPA 등 환경호르몬 우려 없이 건강하고 오랫동안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용기 사용을 권장하고, 특히 배달음식과 간편식을 많이 찾는 1인가구에 환경과 건강을 위한 유리용기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라스락 공식몰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리사용 인증 및 사연 남기기’ 탭을 클릭해 유리용기를 선물하고 싶은 대상자에 대한 사연이나 응원 및 주소를 기재하고, 신청자의 유리사용 사진을 함께 첨부하면 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달 최대 100명을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에게 건강한 집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몸체와 뚜껑으로 돼 있어 냉동 볶음밥 등 간편식을 편리하고 건강하게 전자레인지로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환경에 착하고 안전하며 냉장∙냉동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