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에 ‘배구여제’ 김연경과 대한민국 배구계의 간판스타들이 전격 출연한다.

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월드 클래스’ 김연경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대한민국 배구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날 김연경 선수와 함께하는 ‘2020 배구 대잔치’에는 김수지, 양효진, 김희진, 고예림까지 마치 국가대표 선발전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라인업의 선수들이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선수들은 김연경과 동고동락했던 배구계 동료들인 만큼 김연경을 향한 화끈한 폭로전을 펼쳤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희진 선수는 “(김연경과) 눈만 마주쳐도 울었다”라고 깜짝 고백하며 ‘식빵 언니’ 김연경을 당황케 했다고. 이후로도 배구 선수들은 김연경 못지않은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연경은 터키, 중국, 일본에서 선수로 생활했던 ‘월드 클래스’ 면모를 자랑하듯 나라별 우승 반응을 똑같이 재현해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연경은 각 나라의 우승 퍼포먼스가 다르다며 흥이 많은 중국팀부터 차분한 일본팀의 반응까지 완벽하게 재현해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터키팀에 소속되어 있을 때는 주요한 경기에서 우승하자마자 선수들을 위한 전세기를 띄웠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