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컬럼비아, 여름 필수템 ‘기능성 워터슈즈’ 제안

기사승인 2020.06.05  18:34:51

공유
ad50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 트레킹, 낚시,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이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휴가지가 다양해지는 만큼 휴가지에 맞는 기능성 워터슈즈 수요가 증가할 전망이다. 일상부터 각 휴양지 특성에 맞춰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의 ’벤트’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썸머 슈즈다. 끈을 묶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슬립온 형태로, 신발 밑창 측면의 공기 순환 포트로 통기성을 강화해 야외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뛰어난 쿠션 기능인 ‘테크라이트’ 기술과 바닥 접지력을 강화한 ‘옴니그립’ 기술을 적용해 수중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보행을 도와준다.

자연 속 낚시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로우 드랙’을 추천한다. 컬럼비아의 피싱웨어 전문 라인인 PFG 제품으로,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테크라이트’는 물론 바닥면에 ‘옴니그립’ 기술과 미세한 레이저 커팅을 더해 접지력을 한층 강화했다.

계곡이나 바다 여행을 준비한다면 칸투칸의 ‘아쿠와이어 힐고리 와이어’를 권한다. 아쿠아슈즈의 기본인 통기성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발뒤꿈치 부분에 힐고리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등산이 재조명받는 가운데 여름용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2’를 선보였다. 우수한 방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갑피에는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적용해 갑자기 비를 맞거나 물웅덩이에 빠진 경우에도 일반 러닝화 대비 50% 더 빨리 건조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