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레전드 배우 강부자, 가수 혜은이, 개그우먼 이성미가 ‘비디오스타’ 200회를 맞아 한 자리에 모인다.

지난 2016년 7월 12일 첫 선을 보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통 토크쇼를 표방하며 다양한 구성과 필터링 없는 직설적인 매력으로 200회 동안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20년에는 2%를 돌파하는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기록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은 물론이고 화요일 밤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시청률과 온라인 화제성을 다 잡으며 론칭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0회를 맞아 ‘연예계 레전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강부자, 가수 혜은이,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할 예정이다. 레전드 3인방을 위한 깜짝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류지광도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전드 스타들이 인생사 고백부터 과거 웃지 못할 해프닝, 의외의 예능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연기 경력 59년차의 탤런트 강부자는 어떤 방송에서도 언급하지 않았던 인생사를 최초 고백할 예정이다. 강부자는 깊이 있는 인생사 토크를 펼치며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한 속마음도 밝혔다고. 그 뿐만 아니라 ‘비디오스타’ 애청자라고 말하며 숨겨왔던 댄스 실력까지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방송은 데뷔 45년차 톱가수 혜은이의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기도하다. 혜은이는 “지금껏 노잼 캐릭터로 살아왔다”고 고백했지만 의외의 예능감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혜은이는 최근 밝힌 이혼에 대한 심경 고백도 전할 예정이다.

이어 데뷔 41년차 계그계 대모 이성미 역시 여전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성미는 “나이 환갑에 막내로 출연했다”고 말하며 강부자, 혜은이의 예능감을 끌어올리는 일등 공신으로 활약했다.

한편, 레전드 3인방을 설레게 할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출신 류지광이 깜짝 출연한다. 류지광이 “누나”라고 외치며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4MC를 꼼짝 못하게 만든 레전드들의 토크와 예능감은 오는 6월 9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00회 특집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