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 ‘들리나요?’의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5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김창욱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청각 장애인 아버지와의 화해와 치유의 여정에서 ‘진짜 김창옥’을 찾아가는 인생로드무비 ‘들리나요?’의 주인공.

김창옥은 지난 4일) SBS 파워 FM ‘장예원의 씨네타운’에 이어 오늘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목을 끈다. 오늘 방송에는 영화 ‘들리나요?’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김창옥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청취자들의 디테일한 질문과 고민을 DJ 김태균과 김기수 그리고 김창옥이 함께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6월 10일 개봉을 앞둔 ‘들리나요?’에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신을 꾸미는 것도 필요하지만, 외면했던 아니 외면하는지조차 인식하지 못했던 내면을 드러낼 때의 후련함과 시원함이 분명 있을 터.

개봉을 앞두고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 김창옥의 ‘들리나요?’는 오는 6월 1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