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의 이동과 휴가를 즐기기 힘들어지면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집 혹은 근교에서의 휴가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2020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일상에서도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 스커트, 샌들 등으로 이뤄진 이번 컬렉션은 단벌만으로도 화사하고 발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원피스와 블라우스 경우 기본 컬러 외에도 레드, 옐로, 스카이블루 등 비비드한 색감을 사용했다. 특히 몸에 달라붙지 않는 루즈한 핏으로 시원함을 책임지는 동시에 어깨 퍼프, 셔링(주름) 등 트렌드한 요소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한다.

특히 자연에서 영감받은 잎사귀 및 트로피컬 패턴을 더한 롱 원피스 및 에스닉한 무드의 크로셰 탑과 랩 블라우스를 제안해 휴양지에 가지 않아도 여름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SS 캠페인 ‘The Rose of No Man’s Land(황무지에 핀 장미)’ 화보 속 동물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담은 티셔츠도 출시했다. 기린, 홍학, 치타 등 이국적인 동물 일러스트가 더해진 총 5가지 디자인의 티셔츠는 화이트, 핑크, 민트 등 청량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티어드 디자인의 캉캉 스커트 및 루즈핏 슬릿 팬츠와 코디하면 편하면서도 로맨틱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규 컬렉션은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 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