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 MORE’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 트와이스가 ‘6시 내고향’을 찾는다.

3일 저녁 6시 KBS 1TV ‘6시 내고향’에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트와이스는 농사일은 물론, 어르신들에게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 매력지수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

여행은 양평의 대표 관광지 두물머리에서 시작한다. 남한강과 북한강이 합쳐지는 곳이라 두물머리라고 이름 붙여진 이곳 강변을 따라 천천히 걸으며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해보고 초여름이 내려앉은 자연을 배경 삼아 이번 타이틀곡인 ‘MORE & MORE’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6시 내고향’에 출연했으니 농사일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 그중 모내기를 해보고 싶다는 모모를 위해 간 곳은 다랑논이다. 첩첩산중에 자리한 다랑논은 기계가 들어오지 못해 일일이 손으로 작업을 해야하는 곳이었다. 트와이스는 어르신들의 일손을 보태기 위해 거침없이 논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모내기를 하고 싶다고 했던 모모를 비롯해 모든 멤버가 논에 빠져 옴짝달싹하지 못했다고. 초반의 어려움과 달리 트와이스는 시간이 지나자 다행히 농사일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그중 어르신들을 깜작 놀라게 한 모내기 실력자가 있었다고 전해지며 기대가 모아진다.

처음 해본 일이지만 야무지게 작업을 끝낸 대견한 트와이스를 위해 어르신들은 새참까지 준비해주셨 푸근한 인심이 듬뿍 담긴 새참에 홀딱 반한 트와이스는 폭풍먹방을 선보인다. 또 딸처럼 대해준 어르신들을 위해 트와이스의 노래도 이어진다고.

트와이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6시 내고향’의 수요일 코너 ‘오!만보기’는 저녁 6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