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신소율 주연의 상상초월 코믹액션 ‘태백권’이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고 크랭크업 소식을 알렸다.

사진=그노스, 꿀잼컴퍼니 제공

‘태백권’은 태백권의 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상상초월 코믹액션 영화다.

태백권의 유일한 계승자이자 사형을 찾으러 왔다 졸지에 지압원 원장이 된 성준 역으로는 영화, 드라마, 연극, 모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오지호가 맡았다. 오지호는 반듯하면서 강한 이미지를 버리고 착하고 순수하며 허당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 성준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성준의 억척스러운 아내이자 지압원의 실질적 원장인 보미 역은 TV조선 ‘아내의 맛’으로 주가 상승중인 신소율이 맡았다. 보미는 7년 전 건달들로부터 자신을 구해준 성준에게 한눈에 반해 결혼까지 골인하고, 현재는 사채업자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억척스러우면서도 속으로 정이 많고 여린 인물이다.

사라진 사형이자 태백권의 2인자인 진수 역은 ‘공수도’에서 주인공의 아버지이자 공수도 관장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정의욱이 연기한다. 뮤지컬 ‘영웅’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알린 정의욱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로 주목 받고 있으며 영화와 뮤지컬,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속닥속닥’을 연출한 최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태백권’은 후반작업을 완료하고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