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오는 30일까지 ‘델라페 믹스 챌린지’를 연다.

CU의 파우치 음료 ‘델라페’는 다양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꾸준하게 인지도를 확보해왔으며 올해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이 디자인된 패키지와 29가지 맛을 앞세워 하절기 음료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델라페 믹스 챌린지’는 ‘나만의 델라페 레시피 소개’ 이벤트와 ‘나의 원픽 레시피’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나만의 델라페 레시피 소개’ 이벤트는 고객이 혼자만 알기 아까운 자신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응모하는 이벤트다.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또는 CU의 공식 홈페이지 내 델라페 믹스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시피의 베이스가 되는 델라페를 선택한 후 기타 재료와 조합 비율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29가지 맛의 델라페 전 상품을 각 한 박스씩 총 29 박스가 증정되며, 우수상(7명)과 장려상(20명) 수상자에게도 인기 상위 순위의 베스트 델라페가 각각 증정된다. 또한 수상작들은 CU의 공식 SNS를 통해 추천 레시피로 소개되며 20201년 새롭게 출시되는 델라페의 메뉴로 상품화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상품기획자(MD)의 기발한 레시피 중 최고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델라페 담당 MD가 델라페를 활용해 개발한 토핑가득 인절미 빙수, 수박 쏘델라페, 하겐다즈 아포카토, 망고 델라치노, 초간단 샹그리아 5개 추천 레시피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골라 투표하면 된다. 레시피마다 투표자 중 10명을 무작위 추첨해 총 50명에게 델라페(각 6박스)를 증정한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