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먼저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무더워지는 여름철 높아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쿨 다운 시켜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여름을 겨냥해 매년 한정 출시하는 쿨링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청량감 넘치는 수분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을 선사하며 수분 공급과 열린 모공을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보습 유지에 뛰어난 빌 베리 잎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땀 분비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준다. 피부 온도가 올라갔을 때 사용하면 확실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파이시하고 파우더리한 향에 로즈&우드 향이 더해져 기분까지 전환된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토너&에멀젼의 2in1 기능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태양 빛 아래 대담하고 파워풀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썸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를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 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 폴리쉬’까지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 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에서 코랄, 누디 브라운까지 총 3가지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윤기로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스플레쉬 컬러 아이즈’ 05번 브라이트 실버와 함께 사용시 데일리 썸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파우더리한 피니쉬로 치크 뿐만 아니라 아이와 립에도 멀티 사용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없이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달리아 꽃처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과 누디한 컬러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는 실키한 발색으로 여름철 끈적임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블루 네일 5종은 2020 SUMMER 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신제품은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RMK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