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가 맥포머스 및 짐보리 교구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짐월드

2일 짐월드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샵’에서 ‘슬기로운 짐보리 놀이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짐보리 놀이생활’ 이벤트는 크게 ‘맥포머스 디럭스 특별전’과 ‘특가한정 짐보리 기프트 박스’로 나눠 진행된다.

‘맥포머스 디럭스 특별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기본 구조물부터 역동적 표현까지 가능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브레인 마스터 세트’를 비롯, ‘엑스퍼트 세트’, ‘마스터 마인드 세트’, ‘브레인 에볼루션 세트’, ‘스마트 세트’, ‘탑 빌더 세트’ 등 엄선된 인기 디럭스 세트 6종이다.

각 디럭스 세트를 기본 구성으로 옵션에 따라 맥포머스 제품 외에도 스틱오 베이직 30 세트, 클릭포머스 퍼피 프렌즈 세트, 레이저페그 몬스터랠리, 슈렁크 낮잠패드 등에서 추가 증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가한정 짐보리 기프트 박스’는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아이들이 사용하는 짐보리 교구 세트 ‘글로벌 키즈토이 세트’를 비롯, ‘미니 음악대 세트’, ‘베이비 오감자극경험 세트’, ‘짐보리 베스트 원목교구 세트’, ‘렛츠 버블&뮤직파티 세트’, ‘인기만점 돌선물 세트’ 등 짐보리샵의 베스트 상품을 모아 총 10종으로 선보인다.

짐월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집콕 놀이템, 엄마표 놀이템의 대세 속에 맥포머스와 짐보리의 다양한 교구 브랜드들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