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오랜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을 위해 가까운 거리로 가족 나들이를 떠나거나 집 앞에서 가벼운 스포츠 활동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성인 뿐만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즐거우면서 쾌적하게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신상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NBA 키즈

NBA키즈는 올여름 가족 모두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즘을 살린 패밀리룩과 시밀러룩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스윙맨 져지를 출시했다. 화이트, 블랙 등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와 티셔츠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톡톡 튀는 컬러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지난해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올해 리뉴얼 출시된 NBA P.E에디션 시리즈를 키즈 버전으로 출시했다. NBA P.E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과 중량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변형없이 착용 가능하다.

팀로고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준 반팔티셔츠는 소매가 길고 박시한 핏으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으며, 로고와 레터링을 앞뒷면과 소매에도 적용한 반팔 티셔츠는 면 100%로 제작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사진=NBA 키즈

여기에 NBA 인기팀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넉넉한 핏으로 제작되어 편안하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해 기온이 높은 여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세트로 입기 좋은 오버핏의 5부 팬츠는 사이드쪽에 레터링을 더해 NBA만의 힙한 스트릿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밀리룩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NBA와 NBA키즈 제품을 동시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는 캐주얼과 스포티함을 갖춘 여름용 스포츠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리바이스키즈 스포츠웨어 라인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캐주얼룩으로 더워지는 날씨 속 입기 편한 스포티함까지 잡아 올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사진=리바이스키즈

주요 제품인 ‘그래픽 티셔츠’는 전면의 리바이스 그래픽과 포인트 라벨을 부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 활용이 가능하며, 면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끄떡없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핑크 4가지로 구성됐다.

한 여름까지 입기 좋은 ‘그래픽로고 민소매티셔츠’는 얇은 원단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넥라인과 팔부분에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며 함께 착용하기 좋은 ‘바스켓볼쇼츠’는 폴리 소재로 통풍성이 우수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바지 밑단을 따라 리바이스 로고 테잎을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가미했다.

스포츠웨어 라인은 105부터 160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6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배트윙 반팔 티셔츠 2장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알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