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을 앞두고 필립스코리아가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오는 14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자사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메이커 6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원터치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라떼 제조가 가능한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5000 시리즈’를 최대 9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53만원대에,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선사하는 ‘그라인드 앤 드립’은 15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라떼고’는 증기 압력으로 끌어올린 우유를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특히 우유 추출 시스템은 세척이 어려운 튜브 없이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로만 구성, 손쉽게 분리해 단 15초 만에 세척할 수 있다. 이로써 여름에도 간편하게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그라인드 앤 드립’은 커피 추출 직전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가 탑재돼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완성하는 커피 메이커다. 커피 농도와 원두 분쇄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적합한 미디엄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된 스페셜티 원두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를 증정한다.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모델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전용 커피잔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