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르티르, ‘슬리핑 마스크’ 4종 출시...최대 50% 할인

기사승인 2020.06.02  10:38:53

공유
ad50

티르티르가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자는 동안 피부에 활력과 휴식을 부여해 하루 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달맞이꽃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녹나무잎,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에그 플랜트가 함유돼 민감함으로 지친 피부를 숙면한 듯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특히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는 시카 핵심 성분과 병풀 펩타이드,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해진 피부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탁월한 진정력과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은은한 그린 빛의 프레쉬한 젤 크림 제형으로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돼 지친 피부 컨디션을 기분 좋고 편안하게 릴렉싱해준다.

이외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는 부활초 성분 등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선사해 다음 날 아침 촉촉한 물광 코팅막을 선사해주며, ‘브이씨 비타 슬리핑 마스크’는 유자와 탄제린 추출물이 어우러져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선사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는 옥수수와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이 함유돼 있으며 아데노신이 느슨해진 피부 사이사이를 매끄럽게 케어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슬리핑 마스크’ 4종은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고 별도 세안 없이 수면을 취하면 된다. 1회 사용분이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나 보관이 편리함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2일 오전 10시부터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세트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5일 동일 슬리핑 마스크를 2개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그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 10포가 추가 증정된다.

단품 구매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슬리핑 마스크 도포 시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팩 브러시를 증정한다.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단품 50% 할인만 진행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