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진행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 촬영 컷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탱탱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으로 만들어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시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하인드 컷은 잡채를 들고 있는 박서준이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재계약을 통해 올해로 3년차 비비고의 대표 얼굴이 된 박서준은 그 동안 브랜드와 끈끈한 케미를 광고 안팎으로 뽐내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왔다. 올초 비비고는 인기리에 방영된 박서준 주연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비비고 만두 포차 트럭을 지원했다. 이에 박서준은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라는 문구와 함께 비비고 만두 트럭을 배경으로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비비고 만두 먹방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제작된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도 ‘이제는 잡채다’라는 문구와 함께 올려 브랜드에 힘을 실어주었다. 비비고 잡채 면치기 영상은 게재 3일만에 5백만뷰를 기록했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에서 주인공 박새로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스물’, ‘극한직업’을 선보인 이병헌 감독 차기작인 영화 ‘드림’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