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차세대 디자이너 10개 팀으로 구성된 ‘텐소울’ 팝업스토어를 6월 11일까지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

텐소울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2010년부터 운영하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글로벌 육성 사업이다.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중 글로벌 역량을 갖춘 10개팀을 선정해 글로벌 유명 편집숍 및 백화점 내 팝업 매장 전시, 판매 등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팝업 프로젝트는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해외 각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비이커는 국내 편집숍 최초로 텐소울과 협업하는 영광을 얻었다. MZ세대의 패션·라이프 스타일 문화를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은 셈이다.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는 텐소울 디자이너들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또 SSF샵은 7월 31일까지 온라인 최초로 텐소울 기획전을 진행하고, 주요 아이템 화보도 공개한다.

이번 텐소울 디자이너는 ‘부리’의 조은혜, ‘디앤티도트’의 박환성, ‘디그낙’의 강동준, ‘카이’의 계한희, ‘막시제이’의 이재형, ‘문제이’의 문진희, ‘뮌’의 한현민, ‘석운윤’의 윤석운, ‘더 스톨른 가먼트’의 박정우, ‘유저’의 이무열·김민희 등 총 10개 팀이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