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진아,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에 OST...차트인 이뤄지나

기사승인 2020.05.30  09:55:40

공유
ad50

가수 태진아가 부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오다가다 그녀’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나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로맨스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통통 튀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방송 첫 주 만에 월화드라마 화제성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집계)에 올랐다.

태진아는 지난 26일 방송된 4회에서 신곡 ‘오다가다 그녀’로 극중 깜짝 1위를 한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다. 극중 ‘오다가다 그녀’가 전파를 타며 트로트 제왕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태진아는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가 운명적인 재회를 할 수 있도록 연결고리 역할을 천연덕스레 소화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태진아의 아들 이루가 작곡을 맡은 ‘오다가다 그녀’는 우연히 만난 여인에게 운명의 사랑이라고 느끼며 속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나는 리듬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흥을 돋우며 온가족이 함께 부를 수 있는 흥겨움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유쾌한 가사들이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오다가다 만난 멜로드라마’ ‘오다가다 스친 볼매인 그녀’ ‘쏘스윗 달콤한 사랑의 노래’ 등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들로 채워져 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 5~6회는 오는 6월 1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