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캠핑, 차박이나 가정에서 즐기는 홈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하프클럽이 31일까지 주말간 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프클럽은 콜핑, 버팔로, 로티, 마운틴이큅먼트 등 1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캠핑용품 250여 종을 엄선해 최대 75% 세일한다.

사진=하프클럽

대표 캠핑용품인 텐트와 그늘막으로는 2인용 원터치형이나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한 인디언텐트, 온가족이 쓸 수 있는 5~6인용 텐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4~10만원대 중저가형부터 30~5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가격대별 제품을 구성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베란다나 마당에서 간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캠핑 아이템도 인기다. 접이식 그릴 테이블이나 미니 폴딩 테이블과 캠핑용 의자, 고급형 침대체어, 해먹 등이 대표적이다. 제품별로 사이즈, 기능에 따라 1~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캠핑 기분을 연출할 수 있는 휴대용 조리용품도 세일한다. 마운틴이큅먼트, 콜핑 등은 코펠 세트와 숯 대신 가스로 이용할 수 있는 가스 버너를 각각 2~8만원대로 선보인다.

이 밖에 각종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어로쿨 원단의 기능성 티셔츠, 등산 바지, 바람막이 베스트와 자켓 등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제품을 2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